울라 여행은 쿠폰을 적극 활용!! 짤은 비옷 입은 플레타.
라브만 있고, 얘가 안 보여서 한 번 놓치고, 삼거리를 정.말 크게 돌았다.

부캐를 다 돌리려 했지만, 루아 시간을 못 맞춰서 얻은 행운권은 74장.
'5'가 4개 길래 기대하면서 교환눌렀더니. 마법골렘 결정... ^o^.......

기념의상은 숫자 박은 뉴비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은 익숙해서인지 넘어갔다지만 엘프 뉴비웨어는................ lllorz
거래도 안 돼, 은행탭 차지만 해....곧바로 땅바닥 행.....


타라왕성에서 빠져나오자 마자 보이는 떠돌이 동물들,
조련 시켜서 자세히 보았더니.... 눈이..!!! 안구는 어쨌니?? 묘하게 무서워...!!!


... 하권은 이리아 npc만나기.
대비해서 엘프지지 하던 것을 중립으로 해 놓고, 가뿐하게 7녀석 돌고나니...
또 홀로 남은 우리의 자이언트.... ^^
발레스 밖으로 나가 본 적이 없어서 마나터널은 아무것도 찍혀있지 않고,
유저들의 도움을 받으려니 무슨 이런 제약이 많은지... ㅠㅠ
천사같은 자이분을 만나 무사히 필리아 까지 이동.
그리고... 스탬프를 받고 돌아가려던 찰나 멀리서 날아온 가드의 화살.(자비 좀...ㅠ)
말은 죽고, 데들리가 되어서 겨우 빠져나왔다. ㅎㄷㄷ

5주년 기념 몬거모자는 깃털만 있으면 네이년 모자의 느낌....
어째서인지 리화임에도..... 예쁘지 않아..!!

+ Recent posts